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도 죄책감에 사로잡혀 체중계에 올라가지 못하는 1인.

이놈의 다이어트는 하고는 있는 건지 아닌건지 모르겠고…

퇴근 시간이 늦는다는 핑계로 운동은 안 한 지 오래되었고 저의 운동기구는 조만간 당근 마켓에 올라갈 운명이 되었네요…

안타깝지만 아파트 헬스장이 무료라 다행입니다.

조만간 운동을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식단 조절이 1순위겠죠?

매번 식단 식단 하면서 맛없는 쉐이크를 먹었었는데 이번에야말로 맛있는 쉐이크를 발견하고야 말았어요.

소개합니다!

‘종근당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종근당에서 나온 다이어트 쉐이크,

도대체 어떤 매력을 갖고 시장에 출시되었을까요?

종근당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락토핏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쪽으로도 아주 유명한 기업이기도 하죠.

이런 대기업에서 다이어트 쉐이크를 내놓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는 현대인의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끼 식사에 맛있게 담아냈다고 합니다.

우유에 타 먹어도 채 300kcal가 되지 않는 280kcal를 자랑하죠.

(우유 200ml + 그레인 맛 1회 기준)

그럼 함께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스의 크기가 상당합니다!!

다이어트 쉐이크가 15개가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개별 포장이기 때문에 박스의 크기가 작지 않습니다.

박스의 크기는 35 x 15 x 25cm 정도로 박력 있는 크기네요.

매번 건강보조식품만 리뷰하다가 보니 이렇게 큰 박스는 적응이 안 되는군요.

그래도 큰 박스를 받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완충재는 종이입니다!

와!!!

드디어 제가 바라던 완충재가 나왔군요!!

종이 완충재여야 일반 쓰레기가 나오지 않죠!!

이겁니다!!

대기업이 먼저 나서야 다른 기업들이 따라오죠!!

아주 훌륭한 자세입니다! 종근당 파이팅입니다!!

자, 계속해 볼까요?

제가 선택한 쉐이크는 딸기맛으로 딸기 농축 분말과 딸기향 분말, 그리고 동결 건조 딸기 다이스드가 들어있어요.

동결 건조한 진짜 딸기가 들어있기 때문에 정말 딸기 먹는 기분이 들죠.

무려 물에 타 마셔도 맛있습니다!!!

아니 저 딸기맛 좋아하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이런 맛이면 다이어트하겠어요!!!

다시 진정하고, 섭취방법을 함께 볼까요?

저는 일반 플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굳이 집중 플랜으로 해야 할 필요성이 없기 때문이죠.

(배고프고 힘들어서)

종근당 측에서 추천하는 섭취 방법은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는 것을 추천했는데요 회사에 우유가 없어서 물에 타 먹어 봤는데 정말 미치게 맛있었어요.

우유에 타마시면 어떤 느낌일지 정말 두근거리게 하네요.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오!

무려 국산 딸기 농축 분말이 들어가네요.

하지만 동결건조 딸기 다이스드는 폴란드산이군요.

찾아보니 딸기 다이스드는 폴란드산밖에 없나보네요?

딸기맛집인가 봅니다 폴란드!

(그런데 실제로 딸기 다이스드도 맛있었다는 게…)

 

하루에 한 끼는 145kcal로 우리 모두 건강관리하는 게 어떨까요?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관리를 위해 만든 제품답게 영양학적으로도 고려하여 한 끼 식단에 적합하게 다양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넣었습니다.

단백질은 대두 단백 100%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이라 소화불량이나 설사의 원인이 되는 유청단백질이 없어 좀 더 건강하고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편안하겠네요.

 

어디서나 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도록 전용 쉐이커도 제공이 되는데요, 맛도 있고 이런 쉐이커도 챙겨주시니 안 먹을 수가 없죠!!

 

쉐이커 용기도 100% 국내생산 용기군요.

따로 사려면 값 좀 들여야겠는데요?

이런 제품들을 많이 보아왔지만 국산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대기업의 향기가 물씬 나는 제품이네요.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것은 물론, 내열 온도가 섭씨 영하 30도씨에서 영상 100도씨까지 버텨준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섭취 방법은 아까 안내해 드렸으니 넘어가도록 하죠!

쉐이커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표기되어 있네요.

그리고 프린팅도 정말 고급스럽고 깔끔하네요.

공짜로 주는 게 이 정도 퀄리티라니…

이거 정말 돈 받고 팔아도 되겠어요.

한쪽에는 눈금이 있어 우유나 두유 등의 양을 조절하기가 쉽습니다.

 

위쪽에는 중간 마개가 따로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이 흘러나와 옷에 흘리게 되는 대참사를 방지해 줄 수 있습니다.

 

쉐이크 병의 길이는 약 17cm, 지름은 6cm입니다.

쉐이크 2개는 거뜬할것 같네요!

하지만 한 번에 하나만 먹어야 하니 하나씩만 타드셔야겠죠?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는,

비타민 8종(비타민 A,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미네랄(아연, 칼슘, 마그네슘, 크롬), 필수 아미노산 9종, 체중조절 성분(L-카르니틴, 콜레우스포스콜리), 식이섬유,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비오틴 함유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예쁘게 사진도 한번 찍어보고요!

어디 한번 회사에 가져가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입니다.

기운이 점점 빠지고 힘이 없군요.

이것이 바로 출근의 후유증일까요?

얼른 쉐이크를 마시고 기운을 차려야겠네요.

 

쉐이크를 다 탔습니다.

순식간에 다 마셔야합니다.

그래야 더 맛있거든요.

참고로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섞은 후에는 가급적 빠르게 드시는 것을 권장한다고 해요.

그렇지 않으면 얘가 붇더라고요...

맛은 정말 충격적입니다!!!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을까요!!

내일 당장 우유를 가져와서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라니...

물에다가 탔는데도 이런 맛이라니!!!

우유에 타 마시면 딸기라떼가 되는거 아닐까 싶네요!

(딸기라떼 한 번도 안 먹어봄.)

 

어서 빨리 퇴근을 했습니다.

당장에 우유를 전용 쉐이커에 담아 얼른 냉장고에 넣어두었죠.

빨리 내일아 와라!!!

네, 출근입니다.

오늘은 그래도 쉐이크를 타 먹겠다는 의지로 그나마 마음 편히 왔어요.

전에 말씀은 안 드렸지만 쉐이크 안에 들어있는 동결건조 딸기가 신의 한 수 인것 같습니다.

폴란드 형들 미안해!! 이렇게 맛있는 딸기를 만드는 곳이었군요!!!

 

두근두근 점심 먹을 준비~

우유랑 마시면 얼마나 더 맛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가루를 사진으로 보여드리지 않았던 것 같아 열어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가루는 물에도 잘 섞이고 우유에도 잘 섞입니다.

텀블러 벽에 묻지도 않아서 섞어먹기 편하더군요.

 

보통 이렇게 사진을 찍으려고 가루를 넣어두면 가루가 벽에 달라붙어서 나중에는 아무리 흔들어도 녹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진을 천천히 다 찍고 나서 흔들어도 잘 풀리고 잘 녹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즐거운 식사 시간!!!!

 

우유에 타마시니까 말이죠...

왜 종근당 측에서 우유에 타 마시라고 얘기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역시 대기업 석박사님들이 노오력해서 만든 제품답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맛입니다...!

이 감동... 여러분들께서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종근당 바디밸런스 다이어트 쉐이크가 없는 세상에선 살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장점

1. 맛! 맛!! 맛있어!!!

2. 맛있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아도 만족스러움

3. 대기업 석박사들의 피와 땀이 서린 노력의 결정체를 맛볼 수 있음

4. 식물성 단백질 사용으로 소화에 부담이 없음

단점

1. 버릇을 잘못 들여 다른 다이어트 쉐이크들을 못 먹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