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남편입니다.

오늘은 장안동 카페 맛집, 장안동 커피 추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제이엘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32길 7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병원에 붙어있어 찾기 어렵지 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병원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주차는 가능하지만, 병원 진료 방문객이 많기 때문에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카페제이엘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32길 7, 1층
  • 전화번호
    • 02-6452-4545
  • 영업시간
    • 평일
      • 08:30 ~ 20:00(라스트 오더: 19:30)
    • 토요일
      • 08:30 ~ 20:00(라스트 오더: 19:30)
    • 일요일
      • 휴무

 

매장 외관의 모습입니다.

새로 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예쁜 모습입니다.

실외 데크에는 테이블이 2개가 있습니다.

 

장안동 카페 맛집, 장안동 커피 추천 맛집, 카페제이엘은 파이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커피 맛도 좋았고, 특히 함께 간 일행의 라떼가 맛있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파이는 딱히 땡기지 않아서 다음번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매장의 운영 시간과 파이에 대한 정보입니다.

파이는 하루에 정해진 양만 만드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120겹으로 만들어져 특별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매장 입구를 들어서면 보이는 전경입니다.

확실히 새로 생긴 카페라 그런지 굉장히 조명도 예쁘고 분위기도 화사한 게 보기 좋네요.

집 근처에 이런 매장이 생겼다는 건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실내에는 테이블도 충분하고 6인 테이블도 있어 혼자 오기도 좋고 여럿이서 오기도 좋겠네요.

가림막을 가운데 두어서 공간을 나눴고, 반대편에는 1인 좌석들이 있어 혼자 가더라도 부담 없이 시간을 보내다 올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처음에 한 번 갔다가 커피 맛이 좋기도 하고 추가로 주문을 더 받아서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두 번째 방문 때에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네요.

왼편에는 4인 좌석들이 있고, 오른쪽 편에는 1인 좌석들과 6인 좌석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정면에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이신 것 같았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도 충분하고 테이블과의 거리도 넓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느껴졌습니다.

오른쪽 편에는 병원과 바로 연결되는 유리 문이 있어 병원 방문 시에도 기다릴 때 간편하게 들러서 커피 한잔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병원 방문객이나 진료/입원 시에도 동선이 편해서 오기 좋아 보였습니다.

물론 커피 맛도 충분히 괜찮았고요.

베이커리 류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있었습니다.

이때는 아침 이른 시간이라 분주히 준비 중이셨고 아마 여기서 추가로 더 나오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보기에는 파이의 개수가 적어 보여서 다 팔린 건지 준비 중이신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주말이어서 그런 걸 수도 있고요.

새로 생긴 매장이지만, 제로 페이가 가능했습니다.

와이파이도 큐알코드로 제공되네요.

이런 곳은 처음 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카드를 긁었는데 다음부터는 제로 페이로 결제해야겠습니다.

(제로 페이= 부부 돈, 카드= 내 돈이거든요...)

장안동 카페 맛집, 장안동 커피 추천 맛집, 카페제이엘의 메뉴판입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확인해 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따로 있었네요.

제이엘 흑임자 카페라떼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다음번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파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이 좋겠죠?

동네 맛집이니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데다가 맛도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사이즈업이 불가능하다는 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네요.

다음은 파이 메뉴판입니다.

애플파이, 커스터드파이, 블루베리파이, 고구마파이, 불닭파이(!?), 망고파이(...?)가 있네요.

뭔가 의심스러운 혼종이 보이는 것 같지만... 그냥 저는 먹는다면 애플파이 먹을래요.

매장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고, 집이랑도 가까워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앞으로 집 앞 산책 나올 때마다 자주 들를 것 같네요.

두 번이나 다녀온 장안동 카페 맛집, 장안동 커피 추천 맛집, 카페제이엘.

앞으로 단골 확정이네요.

장점

  • 뛰어난 커피 맛
  • 예쁜 인테리어
  • 기대되는 파이의 맛

한마디

  • 놀이터 근처라서 애들 풀어놓고 가기도 좋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