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남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중간 정산 겸, 비대면다이어트한의원 척추나한의원에서 구매한 쏙쏙환 다이어트 중간 점검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는 건 어렵지만, 이렇게 한약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니 식욕도 줄고 배고픔도 줄어서 꾸준히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살빠지는한약을 조제해 먹다 보니 신기하게도 살이 빠른 속도로 빠지더라고요.

아무래도 먹는 것도 제한하는 것이 쉽고, 함께 운동도 병행하다 보니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 3일은 디톡스라고 해서 독소 제거를 통해 4일차부터 먹는 한약의 흡수력을 높이는 과정이라고 아내가 알려줬습니다.

역시 다이어트 전문가는 다르군요...

이런 걸 옆에서 잘 알려줘서 참 좋더라고요.

아무튼, 첫 3일은 선식, 해독환, 숙변환만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선식의 칼로리는 단 124kcal입니다.

밥 반 공기도 되지 않는 양이네요.

선식을 아침, 점심, 저녁 3회, 3일간, 총 9개를 섭취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근육까지 다 빠져버려서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와 다를 바 없게 되는 것 아닌가 걱정을 했지만, 지금 현재 근육량도 잘 유지하고 있고, 오히려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근육의 선명도도 좋아져서 아내가 보기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3일 해독환입니다.

3일 해독환은 선식을 먹기 30분 전쯤 섭취합니다.

위에 있는 컵에 15ml 정도를 담아 섭취하시면 되고, 양은 9번 먹기 딱 맞는 양이었습니다.

처음 해독을 시작할 때에는 섭취하기 어렵지 않았지만,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먹기가 어려워져서 마지막 3일차에는 식욕이 감퇴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살빠지는한약같은 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들과는 다르게 확실히 식욕감퇴의 효과도 빠르고 확실해서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 3일 동안 선식만 먹으면서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다만, 일전에 상담받을 때 들었던 것 중 독소나 노폐물이 배출되는 과정에서 복통, 설사, 두통, 불면, 몸살, 어지러움, 두드러기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했는데, 이 중 약한 복통과 어지러움, 불면을 겪었지만 버틸 만했습니다.

만약 증상이 심하다면 복용을 즉시 중단하고 한의원으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척추나한의원의 숙변환은 3일 동안 매일 자기 전 섭취해야 합니다.

해독을 진행하며 함께 숙변을 제거하는 용도인 것 같은데, 확실히 먹은 게 없는 것에 비해 화장실에 꽤나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숙변이 제거되면서 체중도 자연스레 줄게 되었습니다.

 

해독 프로그램의 마지막, 청해차입니다.

청해차는 찬물에 타서 드셔도 되고, 따뜻한 물에 우려 드셔도 됩니다.

저는 티백을 물병에 넣고 냉장고에 보관하여 먹었습니다.

이렇게 해도 물에 잘 녹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 하루 총 2L 섭취량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청해차는 허브향이 풍부한 허브티 같은 느낌이었고, 이뇨작용이 있는 건지 물을 하도 많이 마셔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소변도 굉장히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비대면다이어트한의원 척추나한의원의 살빠지는한약을 먹으며 청해차도 하루에 2L씩 마시다 보니 정말 식욕이 없어서 차도 마시기 힘들고 역하더라고요.

조금 더 맛이 없는 차였다면 하루 2L는 섭취가 어려웠을듯싶습니다.

 
 

청해차는 티백 형태로 제공되어 간단하게 물에 우려 마실 수 있습니다.

냉수에도 잘 녹기 때문에 냉장고에 하루에 2병씩 3일 동안 넣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첫 3일 동안은 이렇게 청해차, 해독환, 선식만 섭취합니다.

청해차는 하루에 2L(저 같은 경우에는 1.25L 생수 2병), 해독환은 1일 3회, 1회 15ml(병뚜껑에 표기되어 있음), 선식은 해독환을 섭취한 후 1일 3회, 1회 1포 섭취했습니다.

척추나한의원의 살빠지는한약프로그램은 역시 한약이니만큼 식욕감퇴도 즉각적이고 확실해서 첫날부터 그리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선식은 30g 정도로 적은 양이지만, 섭취하면 꽤나 오랜 시간 든든합니다.

해독환 덕분인 것 같은데, 비대면다이어트한의원 척추나한의원의 살빠지는한약은 발효한약을 사용하여 부종 감소, 해독 작용으로 최초 3일간 1.5~2kg까지 감량을 유도할 수 있고, 장 내부 환경을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요요현상을 방지하고 체중 감량의 정체기가 오는 것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해독 프로그램이 끝나고 레몬환을 먹고 있는데, 확실히 신진대사가 엄청나게 빨라졌다는 것이 느껴지는 게, 몸에 굉장히 열이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휴일에는 무조건 에어컨 밑에 있고, 잠시만 벗어나면 땀을 뻘뻘 흘리는 현상이...

확실히 운동을 해도 효과가 좋고 살도 잘 빠지고 있습니다.

 
 

3일 동안 먹어야 할 선식은 맛도 나쁘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저같이 85kg이 넘는 사람도 3일 동안 먹어도 쓰러지거나 괴로울 정도로 힘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3일이 넘어가게 되면 버티기 쉽지 않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4일차부터는 일반식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습니다.

 

다이어트 첫날은 운동을 열심히 했습니다.

하지만 둘째 날부터는 무리하지 않으려고 운동을 하지는 않았고, 4일차부터 일반식을 시작하고 다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섭취량이 매우 적은 해독 기간에는 무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에서도 점심밥 대신 선식으로 버텼습니다.

3일 동안 정말 고생 많았군요 이제 보니.

비대면다이어트한의원 척추나한의원은 요요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살빠지는한약을 섭취한 후에도 요요를 방지합니다.

  • 요요방지 한약은 한약에 대한 의존도를 서서히 낮춰가는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 하루 식사 및 간식을 모두 포함하여, 하루 대략 1,500kcal 섭취합니다.
  • 식사량이 밥 1공기로 늘어나면 반드시 요요가 오게 됩니다.
  • 위장 크기 증가 > 식사량 증가 > 섭취 칼로리 증가 > 요요현상 시작
  • 위장을 늘리는 대표적인 사례: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 뷔페 / 과음 후 안주 / 후식 섭취
  • 식사량이 밥 1공기로 늘어나면서 체중 증가가 발생한다면, 위장 축소 프로그램을 다시 실시하여 위장 크기를 줄여야 합니다.

요즘에는 해독 프로그램도 끝내고, 레몬환을 섭취하면서 식사량이 정말 많이 줄어들어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체중에 비례한 단백질 섭취량을 꼭 챙겨 드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3일 동안 해독 프로그램을 통해 '2일차'에 82.8kg까지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다이어트 전 몸무게가 84.7kg이었으니까 거의 2kg이 감량되었네요.

이렇게 수치로 보아도 체감이 되지만, 실제로 거울을 봐도 2일 만에 2kg이 빠져버리니 눈으로 봐도 체감이 확 되었습니다.

마지막 3일차입니다.

식사를 하지 못하고 선식만 먹어야 되기 때문에 3일이 굉장히 길게 느껴졌습니다.

약간의 어지러움 증상도 있었지만 체중 감량 속도가 매우 빨라 즐겁게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설명하지 못한 오른쪽 위에 있는 '팻프리'는 과식했을 때 자기 전에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섭취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3일차가 마무리되고 저녁때의 몸무게입니다.

다이어트 시작할 때의 몸무게가 84.7kg, 해독 2일차 몸무게가 82.8kg, 해독 3일차 몸무게가 82.2kg으로 해독 3일 프로그램 완료 후 총 2.5kg이 감량되었네요.

이때부터는 체중 감량이 가속화되어 쭉쭉 빠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4일차부터는 일반식을 하면서 함께 레몬환을 섭취했습니다.

일반식도 많이 먹진 않고, 단백질 위주로만 먹었습니다.

주로 닭가슴살, 계란을 먹었고, 가끔 우유 한 잔씩 마셔줬습니다.

우유는 초반 2일 정도만 마셔줬고, 다이어트 6일차부터는 한약 흡수력이 염려되어 우유는 마시지 않았습니다.

 

레몬환(쏙쏙환)은 매우 작은 환 형태로 되어있어 물에 빠르게 녹고 흡수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레몬맛 코팅이 되어있더라도 환이 너무 작아 한 번에 섭취하기가 꽤나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치아 사이에 끼는 경우가 현재까지 100%이고, 물에 빠르게 녹기 때문에 레몬맛이 금방 한약 맛으로 바뀌어버려서 굳이 레몬맛을 첨가해야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흡수력을 높이고 흡수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해 환을 작게 만든 건 좋았지만, 잃는 부분도 있는 거니까요.

이 정도는 이해합니다.

살빠지는한약, 레몬환은 식사 30분 전, 하루 3번 복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복용방법입니다.

하지만 식사 직전이나 직후 섭취해도 상관없으며, 저녁에는 잠들기 6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약의 효과는 4~6시간 지속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4일차, 81.9kg까지 감량되었습니다.

1일 만에 다시 0.3kg이 감량되었네요.

살빠지는한약이 제 체질에 맞춤으로 나와서 확실히 효과가 뛰어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일반식을 시작했는데도 이렇게 빠지는 것을 보면 말이죠.

 

저의 평소 식단은 대략 이렇습니다.

다이어트 초반 식단이며, 다이어트 7일차까지는 100% 이렇게만 일반식을 진행했습니다.

8일차부터는 아침에는 밥과 반찬을 먹고(국은 먹지 않음), 점심에는 대체식 쉐이크, 저녁에는 단백질 위주의 위 사진과 같은 식단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어려움은 없고,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진 못하지만 꾸준히 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습니다.

식욕감퇴 효과를 정말 제대로 경험한 덕분에 식단 조절에 성공할 수 있었고, 앞으로 이렇게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다이어트에 어렵지 않게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7일차, 체중은 80.8kg입니다.

다이어트 시작 몸무게가 84.7kg이었으니 7일 만에 약 4kg(3.9kg) 감량에 성공했네요.

다이어트 8일차부터는 체중 감량보다는 근육량 유지와 근육량 증가를 위해서 섭취량을 조금씩 늘려가며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더 늘려서 섭취하고, 운동과 병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식단 관리를 열심히 해서 생활건강 인플루언서라는 타이틀에 누가 되지 않도록 꼭 성공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앞으로 10일 정도 후에 다이어트 2차 중간 점검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