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면역력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습니다.

면역력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요즘 날도 많이 추워지고 창문도 잘 열지 않고 환기도 잘 지키지 않는 이런 상황에서는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일 수밖에 없는데요,

바이러스에 대한 노출도를 줄이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마스크를 잘 쓰고 개인위생을 신경 쓰는 게 가장 중요할것 같네요.

하지만 그만큼 체내의 면역력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홍삼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양지홍삼 활화삼 레이디’입니다.

홍삼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아,

1. 면역력 증진

2. 피로 개선

3. 혈행 개선

4. 항산화 효과

5. 기억력 개선

6. 갱년기 여성

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지홍삼 활화삼 레이디에도 홍삼진액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를 누릴 수 있죠.

여성 홍삼이라고 해서 총 사포닌 함량도 상당히 높고요.

자, 그럼 본 제품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 보도록 할까요?

제품의 패키징은 깔끔합니다.

전용 박스도 구비해 두셨고, 테이핑도 종이테이프를 사용했군요.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도대체 일반 박스테이프가 붙어있는 박스들은 어떻게 쉽게 재활용을 해야 할지 참 고민이 많아요.

다 뜯어내기가 많이 힘들어요…

양지홍삼은 연예인과 대리점 비용을 아껴 거품 없는 가격을 형성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성분에 대한 농도가 가격 대비 상당히 높아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역시 금산인삼인가요!

불만 제로에도 나왔었다고 하니 정말 양심 업체 맞나보네요.

아주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는 제품이네요.

아래에는 설명 브로슈어가 들어있군요.

에어캡이 불쌍할 정도로 꽉 끼어있었습니다.

얼른 해방시켜줘야겠군요.

아니…?

이제 보니 칼로리가 상당합니다.

역시 농축액이라 그런가 대단한데요?

계산해 보면 1포에 60kcal입니다.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었군요.

전 또 칼로리로 몸보신 시켜 주는 줄 알았네요.

 

제품 박스부터 여기저기에 직원분들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자주 바뀌는 회사였다면 하지 못했을 도전이군요.

회사 차원에서 직원들에 대한 대우를 여기서 느껴볼 수 있겠네요.

사진이 올라간 직원분들께서도 정말 뿌듯하실듯합니다.

섭취는 1일 1포로 충분하며 잘 흔들어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구성은 심플합니다.

제품 30팩 말곤 들어있는 게 없어요.

심플해서 좋습니다.

섬네일용으로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다.

블로그를 하다 보니 느는 건 사진 실력뿐인 것 같네요.

사진 찍은 김에 브로슈어도 한번 볼까요?

사이트 이름이 삼사모…

삼을 사랑하는 모임…인가…?

제가 맞췄죠 그렇죠!?

대표님의 정직함과 기업의 안정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식품을 만드는 회사다 보니 강조하면 좋을 것 같은 부분이네요.

금산에서 농민들과 직접 거래를 통해 상생과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 연구소!

뭔가 반갑습니다!!(현직 연구원)

여기 분들은 무슨 일을 하실지 정말 궁금합니다!

뭔가 연구소 안에 홍삼 향이 엄청 날것만 같은 그런!!

생산현장도 정말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역시 제 생각대로 사람을 아껴주시는 대표님이더라고요.

실제로 이 브로슈어에도 직원분 사진이 들어가 있었어요.

여러 가지 양지홍삼의 제품들을 홍보하고 있군요.

저의 활화삼 레이디도 보입니다.

양지홍삼만의 공법을 통해 농축된 홍삼은 총 사포닌이 더 높다고 해요.

합리적인 구매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되고 있고요.

출고 담당자님의 사진이 눈에 띕니다.

얼마나 오래 일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에 있는 제품 소개 페이지에도 계시더군요.

팀장님 파이팅 하십쇼!!(우리 팀장님인 줄)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을 볼까요?

홍삼 성분이 들어있는 만큼,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들을 누릴 수 있군요.

갱년기 홍삼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 만큼, 여성에게 참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품 이름이 레이디인만큼,

우리 집의 유일한 레이디인 아내에게 먹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마셔라 마셔라 쭉쭉쭉 홍삼 들어간다 쭉쭉쭉!

임신한 이후로 침대와 조금 더 많이 친해진 아내에게 홍삼 한잔 올려드립니다.

어깨춤을 신명 나게 춰 주면서 들어가니 잘 마셔주더라고요.

임신한 이후로 입맛이 많이 바뀌었는데 잘 먹어줘서 다행입니다.

맛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쪼금 남는 걸 저도 한번 먹어볼까요?

음! 보통 홍삼이랑은 확실히 다릅니다!

쓴맛이 매우 적고 단맛이 많이 올라오네요.

이래서 잘 먹은 거였군요…

우리 집의 유일한 레이디…

임신한 이후에 밥도 잘 못(안) 먹고 체력도 많이 떨어진 아내, 교수님과 상담 후 여러 가지 잘 먹여봐야겠네요.

<제품만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장점

1. 여성(특히 갱년기)에게 좋은 성분

2.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3. 엄청난 총 사포닌 함량

4. 맛있음

단점

1. 봉지가 잘 안 뜯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